본문 바로가기
제품

무선이어폰 오투팟 A/S 및 리뷰

by 라임청 2020. 11. 8.

무선이어폰이 편하니까 관심있게 보고있던 중에 에어팟이나 버즈는 너무 비싸니 무선이어폰 중 가성비 좋은 것을 찾다가 에어팟과 비슷한 모양인 오투팟을 구매해서 쓰고 있었어요.
근데 6개월이 지난 후 오른쪽 페어링이 안되어서 왼쪽 것으로만 사용을 하다가 왼쪽이 페어링은 되는데 소리가 안 들리는 일이 발생하면서 A/S를 받아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오투팟 같은 경우는 구매한 후 1년 이내로 무상수리가 가능하다고 했어서 바로 문의를 드렸습니다.

* A/S 신청하며 알게된 점
수리 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아예 새 제품으로 교체해주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오투팟을 제가 선불택배로 보내드리면 비비딕에서 새 오투팟을 보내줍니다!
(택배비는 스스로 부담!)

A/S 신청방법

1. 네이버에 "비비딕 오투팟" 검색
2. "톡톡문의" 에 들어가서 A/S 신청 한다고 하면 안내해줄 것임

<사진으로 추가설명>

 

문의를 하시게 되면 오투팟에 문제가 있을 시에 조치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안내해주셔요!
저는 안내해주신 방법대로 다 따라해봤는데도 안되어서 결국 교체했습니다ㅠㅠ!

무사히 잘 받았어요ㅎㅎ

양쪽 다 페어링 잘 되고 소리도 너무 잘 들립니다☺️


터치 사용방법

1. 음악 듣는 중
- 터치 한 번: 재생 중지(다시 한 버 터치하면 재생)
- 오른쪽 터치 두 번: 소리 업
- 왼쪽 터치 두 번: 소리 다운
- 오른쪽 터치 세 번: 다음 곡 재생
- 왼쪽 터치 세 번: 이전 곡 재생
2. 통화 중
- 터치 한 번: 통화 끊김

오투팟 리뷰

1. 사운드 음질: 무난한 편, 듣는 데에 문제 없음
2. 통화 음질: 조용한 곳에서 통화하면 상대방이 나의 목소리를 잘 들을 수 있는데 주변에 소음이 있는 경우 소음이 다 담김(이거는 다른 무선이어폰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서 별로 신경쓰이지 않음)

* 총평: 5만원 후반대의 가격에 이 정도면 만족(주관적인 의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