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CU 초코찰떡꼬치 후기(내돈내산)

by 라임청 2020. 10. 20.

안녕하세요 라임청 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배고파서 씨유에 갔더니 초코찰떡꼬치 라는 것이 있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초콜릿도 엄청 좋아하고 찰떡도 엄청 좋아하는지라 바로 샀습니다!

이렇게 세 꼬치가 들어있고 가격은 2800원 입니다!

밖에서 돌아다니며 먹을 수는 없으니 설레는 마음으로
얼른 집으로 가져왔습니다ㅎㅎ

영양성분이에요!
영양성분만 봐도 초코가 굉장히 많이 들어가있는게 느껴져요

굉장히 초코초코 하죠ㅎㅎ?
겉에는 코코아 파우더가 뿌려져있는 것 같고
안에는 초콜릿 소스가 들어있는지 살짝 터진 부분 사이로 초콜릿 소스가 나와있네요

딱 봤을 때도 정말 달아보이는데 먹고나니 더 달아요
단 것을 좋아하고 자주 먹는 제게도 엄청 달게 느껴지더라구요

안에 저렇게 초콜릿 소스가 꽉 차 있어서 떡 한 입 베어무는 순간 초콜릿 소스가 쥬르륵 넘쳐흘러요
그래서 한 입에 넣었더니 입 안에 초콜릿 소스가 한 가득..

찰떡은 찰떡답게 쫀득쫀득하고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식감!!

근데 너무 달아서 한 꼬치만 먹고 두 꼬치는 남겼답니다ㅠㅠ
너무 달 뿐이지 맛 없는 건 아니어서 이따 배고파지면
또 먹을거에요ㅎㅎ
흰 우유랑 같이 먹으면 좀 괜찮을 것 같네요!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엽기떡볶이 후기(내돈내산)  (20) 2020.1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