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엽기떡볶이 후기(내돈내산)

by 라임청 2020. 10. 22.

안녕하세요 라임청이에요~!
집에만 있다보니 너무 지루하네요ㅠㅠ
여러분들은 집에서 무엇을 하며 시간을 보내시나용?

전 거의 먹거나 영화 보면서 시간을 보낸답니다!
요즘 떡볶이를 안 먹은지가 엄청 오래돼서 오랜만에 떡볶이가 먹고싶어졌어요!
무슨 떡볶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엽기떡볶이를 시켰습니다!

엽기떡볶이의 가격은 14000원이에요!
여기다 주먹밥 2000원까지 추가해서
총 16000원 나왔습니다!!

엽기떡볶이는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 단계가 있는데요!
착한맛→엽떡초보맛→덜매운맛→오리지널맛→매운맛
아시겠지만 화살표 순대로 점점 매워져용

단계별로 추천
매운 것 못드시는 분들: 착한맛, 초보맛
어느정도 드실 수 있는 분들: 덜매운맛,오리지널맛
완전 잘 드시고 좋아하는 분들: 매운맛

이렇게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용

*짜장맛도 있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저랑은 잘 안 맞더라구요 짜장이라기 보다는 간장맛..인 느낌이었어요)

 푸짐한 전체샷이에요

소시지와 치즈의 조합
말이 필요 없쥬ㅠㅠ

어묵과 주먹밥의 조화
저는 엽떡 먹을 때 이렇게 먹는 걸 좋아해요🤭

마지막에는 쿨피스로 마무리~☆

배부르게 넘 잘 먹었어요ㅎㅎ
저는 이제 소화시키러 가볼게요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 초코찰떡꼬치 후기(내돈내산)  (6) 2020.10.20

댓글